티스토리 뷰




여름은 지나갔다고 하지만 여전히 강렬한 햇빛이 피부에 맞닿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깥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주셔야 하는데 얼굴에만 바를 것이 아니라 팔이나 다리처럼 노출되는 다른 곳까지도 빼놓지 않고 꼼꼼하게 관리에 들어갈 수 있도록 신경 써 주실 것을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별도로 진행하지 않고 넘어가게 된다면 피부는 그만큼 상태가 악화가 될 수 있었습니다. 이르게 노화가 진행이 되어 처지고 주름진 남악 피부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으며 어떤 분들께서는 각종 기미, 잡티 색소질환에 노출이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미 이러한 문제가 찾아오게 되면서 혼자서는 걷잡기 어렵다는 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내원 후에 관리받아 보실 것을 권유 드리고 싶었습니다.




피부 관리는 보통 홈케어로 처음 진행을 하게 되는 편이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문제가 찾아오게 되었을 때에도 마찬가지로 홈케어만을 성실하게 하면 된다는 생각을 가지기가 쉬웠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점을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미 문제 상태가 커진 상황이라면 개인적인 관리만으로는 상황을 진정시키기 어려울 수밖에 없다고 말씀을 드리는 거였습니다.


남악고운의원으로 내원을 하시면 겪고 있는 문제가 무엇인지를 먼저 살피는 데에 도움을 드렸고 그 이후로 다양한 시술, 치료를 통해 관리에 대한 기반을 마련해 드릴 거라고 설명을 하였습니다. 관련한 부분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제라도 내원을 하시어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게 신경 써 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자외선이나 일반적인 노화 등으로 인해 처짐이 나타나 괴로우신 분들이라면 리프팅을 통해 탄력을 다시 되찾는 과정을 기대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리프팅 중에서도 슈링크의 경우에는 내부적인 작용을 하여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게 되는데 이것으로 터진 곳에는 탄성을 전해 줬고 주름진 곳에도 마찬가지로 적용하실 수 있을 거라 말했습니다.


리프팅 레이저의 경우에는 장비마다 도달하는 피부 층이 달라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의 상태를 살펴서 걸맞은 시술에 들어갈 수 있게끔 하는 것이 중요하였는데요. 내원을 하시면 남악 피부 상태에 대한 검진부터 보탬이 되어 드리기 때문에 선택에 있어서 어려움이 생기지 않게끔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미/잡티를 비롯하여 피부에 특정 질환이 찾아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여드름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존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피부질환에는 치료와 더불어서 관리를 도와드리면서 깔끔한 변화가 생겨날 수 있게 도울 것이라고 안내하였습니다. 단순 치료만으로는 피부가 여전히 불안정할 수가 있기 때문에 관리에도 초점을 맞춰서 회복된 상태가 유지되도록 보탬이 되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악 피부 문제가 무엇이냐에 따라서 이렇듯 각기 다른 방식으로 다가가고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그리고 설명 드린 것 이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관리하실 수가 있습니다. 스킨 보톡스나 필러로 주름을 개선하는 것도 가능하였고 보톡스는 발달된 턱근육을 줄여 주는 것에, 필러는 부족한 볼륨을 채워 주는 것에도 폭넓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또한 물광주사나 아쿠아필 등의 다양한 시술이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것들 가운데 하나임을 설명 드렸습니다.


남악 피부에 대한 고민이 다양하게 찾아올 수 있는 만큼, 시술 또한 여러 가지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아무런 관리 없이 넘어갈수록 상황은 계속해서 심화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셔서 꼼꼼한 관리를 이뤄 주시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피부는 아무리 열심히 관리를 해도 노화로 인해 악화가 될 수밖에 없는 존재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렇기에 성실하게 피부를 돌보는 과정은 나이가 들수록 중시 여겨져야 할 부분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이 점을 기억하시면서 내원을 진행하시면 안정적인 변화를 누려 보실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